일본에서 제일 예쁜 의사! 노미 마유카 사진 움짤 프로필 모음

반응형

 

 

 

 

일본 여의사 미녀 랭킹 1위! 노미 마유카能見真優華

 

 

노미 마유카 프로필

 

 

노미 마유카(能見真優華)는 1993년생 일본 모델입니다. 

그녀는 카나가와현 출신으로, 모델 업계에서는 '노미’로 불립니다. 

그녀는 작지 않은 키(165cm)와 작은 얼굴, 화려한 이목구비가 특징입니다. 

노미는 모델 활동을 취미로 하고 있으며, SNS에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옷 스타일은 다양합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노미 마유카는 미니멀리즘 스타일을 선호합니다.

미니멀리즘 스타일은 ‘디자인을 가능한 제거한 인체의 실루엣이 드러나는 옷’, '최소한의 옷(레이어드)으로 스타일링을 하는 스타일’을 말합니다.

이러한 스타일은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https://www.instagram.com/nyon514/

 

 

 

 

 

 

노미 마유카 근황

 

노우미 마유카는 1993년생으로, 그녀의 모델 활동은 취미로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작지 않은 키와 작은 얼굴, 그리고 화려한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어, 인형 같은 얼굴을 좋아하는 일본인의 취향을 저격했습니다.

 

그녀는 '흉내그랑프리 2016’에 출연한 이후로 SNS 팔로워가 급증하였습니다. 

방송 이전에는 팔로워가 만 명이 채 되지 않았지만, 방송 이후 한 달 동안 6만 명으로 늘었고, 현재는 36만 명으로 늘어나 꾸준히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러나 방송 이후 찾는 사람이 크게 늘자 그녀는 학업을 우선하겠다며 모델 활동을 중단하였습니다.

그녀는 토카이 대학 의대생이었고, 시험에 통과하지 못하면 유급할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녀는 2019년에 졸업하여 현재는 도쿄에서 산부인과 의사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인터뷰에서 "아버지와 의사가 되고 싶었습니다."라며 "하지만 미용이나 패션도 좋아해 대학생활을 화련 것과 멀게 보내고 싶진 않았어요. 

젊은 자신을 어떤 형태로든 남겨두고 싶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동탄 미시룩을 위협하는 오사카룩 사진 모음

동탄룩이란? 안녕하세요! 동탄룩이란??? 동탄 신도시에서 유행하는 패션 스타일 중 하나입니다. 미시룩이라고도 불리며, 결혼을 한 여성이지만 패셔너블하고 트렌디하게 입는 스타일을 의미합

mu-blog.tistory.com

 

 

이런 여사친이 있었으면? 유투버 스트리머 한갱 프로필 사진 정보

트위치 스트리머이자 BJ 한갱(우한경) 한갱 프로필 한갱은 트위치 스트리머이자 BJ로 주로 게임 스트리밍을 하고 있습니다. 트위치 채널에서는 리그 오브 레전드, 오버워치, 배틀그라운드, 마인

mu-blog.tistory.com

 

 

수원삼성 대표 김현영 치어리더 프로필 움짤 사진 인스타

수원삼성 김현영 치어리더! 김현영 치어리더 프로필 김현영은 2000년 9월 5일 부산에서 태어난 23세의 치어리더, 인플루언서, 쇼호스트입니다. 경운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를 졸업했으며, 투에스

mu-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