씻을 때 배가 안보인다는 설인아 몸매 프로필 근황 움짤 인스타 정보

반응형

 

 

씻을 때 배 안보지 않나요...?

 

오늘은 대표 글래머 배우 설인아의 울짤을 준비해왔습니다.

 

 

출처 비디오스타

 

1. 설인아 프로필

 

 

설인아는 대한민국의 배우이며, 본명은 방예린입니다. 

1996년 1월 3일에 경기도 수원에서 태어났고, 키는 167cm입니다. 

서울예술대학교 공연학부 연기전공을 휴학 중이며, 골드메달리스트 소속사에 속해 있습니다. 

2015년 KBS 드라마 '프로듀사’로 데뷔하였고, 이후 ‘철인왕후’, ‘반짝이는 워터멜론’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였습니다. 

반려견 줄리와 함께 살고 있으며, 인스타그램 계정은 @_seorina 입니다.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_seorina/

계정 이름: 설인아 sᴇᴏʀɪɴᴀ
계정 주소: _seorina
팔로워 수: 9M
팔로잉 수: 3
게시물 수: 543
배우 설인아의 공식 인스타그램입니다. 일상, 작품, 홍보 등 다양한 사진과 영상을 공유합니다.

 

 

 

 

 

 

 

 

 

 

 

 

 

 

 

2. 설인아 작품활동

 

tvN 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에서 1995년의 첼로 여신 세경과 2023년의 은유라는 1인 2역을 맡았습니다. 

이 작품은 시간여행을 통해 청춘을 되찾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영화 '우리 사랑이 향기로 남을 때’에서 김민규와 함께 주연을 맡았습니다. 

이 작품은 암에 걸린 남자와 그를 돕는 여자의 감동적인 로맨스를 그린 작품입니다.


메르헨제이와 콜라보하여 '예쁘니깐 (Pure love)'라는 시티팝 형식의 앨범을 발매했습니다.

이 곡은 설인아의 첫 음반 작품으로, 80년대 느낌의 멜로디와 설인아의 맑은 목소리가 어우러진 곡입니다

 

 

 

 

 

 

 

작품활동 리스트

 

 

드라마: 2015년 ‘프로듀사’, 2017년 ‘힘쎈여자 도봉순’, 2018년 ‘내일도 맑음’, 2019년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2020년 ‘철인왕후’, 2023년 ‘반짝이는 워터멜론’ 등에 주연 또는 조연으로 출연하였습니다.

영화: 2016년 ‘빅매치’, 2018년 ‘챔피언’, 2020년 ‘우리 사랑이 향기로 남을 때’ 등에 주연 또는 조연으로 출연하였습니다.

음악: 2023년 메르헨제이와 콜라보하여 '예쁘니깐 (Pure love)'라는 시티팝 형식의 앨범을 발매했습니다. 이 곡은 설인아의 첫 음반 작품입니다.

예능: 2016년 ‘정글의 법칙 in 파라과이’, 2017년 ‘런닝맨’, 2022년 ‘나 혼자 산다’, 2023년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3. 설인아 취미와 성격

 


'반짝이는 워터멜론’에서 오현경의 친딸이 아니라는 사실이 드러나고, 미래에서 려운에게 고백을 받는 장면이 방송되었습니다. 이에 팬들은 설인아의 연기력과 케미를 칭찬하고 있습니다.


메이크업 스태프에게 장난을 쳐 웃음을 선사한 영상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와 갑질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하지만 팬들은 설인아와 스태프의 친밀한 모습을 보며 논란을 일축했습니다

 

 

 

 



설인아는 유쾌하고 낙천적이고 털털한 성격을 가진 배우입니다. 

그녀는 운동을 좋아하고 태권도와 주짓수를 잘합니다. 

그녀는 친구들과 장난을 즐기고 인스타그램에 재미있는 사진과 영상을 자주 올립니다. 

그녀는 열정적이고 성실하게 연기를 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운동: 태권도, 주짓수, 마라톤, 스케이트보드 등 다양한 운동을 즐깁니다.
음악: 기타를 잘 치고, 메르헨제이와 이찬혁과 콜라보레이션을 했습니다.

 

 

끝으로 설인아의 노래실력 공유~~

 

 

 

 

 

삼성라이온즈의 희망 치어리더 최홍라 프로필, 움짤, 근황 열애설

1. 치어리더 최홍라 프로필 치어리더 최홍라는 대한민국의 치어리더로, 현재 삼성 라이온즈 치어리더로 활동하고 있다. 최홍라는 1998년 12월 8일에 출생하여, 현재 24세이다. 대구 월촌초등학교,

mu-blog.tistory.com

 

 

 

 

시그니처 지원 움짤 고화질 사진 프로필 모음

시그니처 지원 프로필 고화질 움짤 시그니처의 지원 이름의 본명은 김지원이며, 출생은 1999년 4월 1일로 올해 23세입니다. 신체는 166cm에 46kg이며, 학력은 덕수고등학교를 출신입니다. 소속사는 C9

mu-blog.tistory.com

 

 

그라비아 모델 I컵 마츠모토 나나미 프로필 사진

마츠모토 나나미Nanami Matsumoto 프로필(후방주의) 그라비아 모델로 활동하다가 전향 1. 생년월일: 1994년 8월 23일 2. 몸매: 100 - 62 - 89 cm 3. 출신지: 히로시마현 4. 이력: 2015년 ~ 2017년(그라비아아이돌) 2

mu-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