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처 지원 콘서트 드라마 최신 움짤 모음

반응형

 

 

 

시그니처 지원 이력

 

시그니처 지원

1999년 4월 1일 서울에서 태어난 걸그룹 시그니처의 멤버입니다. 

센터와 리드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지원은 데뷔 전에 인터넷 패션 쇼핑몰 소녀나라의 모델로 활동했으며, 2017년 굿데이라는 그룹으로 처음 데뷔했습니다. 

굿데이는 2020년 해체되었고, 지원은 시그니처로 재데뷔했습니다.

 

 

 

 


시그니처 지원은 눈누난나, 아싸, 오로라, 안녕 인사해 등의 노래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녀의 별명은 지원깅, 지워니, 오랑이, 아기토끼, 인간레몬 등입니다. 그녀의 MBTI는 ENFP입니다.
시그니처 지원은 2023년 웹드라마 '내짝남X날짝남’에 출연하여 배우로서 첫 도전을 했습니다. 

그녀는 박서아라는 화려하고 예쁜 캐릭터를 연기했습니다.

 

 

 

 

 

 

 

 

지원은 J9 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시그니처의 멤버입니다.

그녀는 '안녕, 인사해’라는 노래를 부르며 다양한 공연을 했습니다. 또한, 그녀는 '굿데이’라는 걸그룹에도 속해 있었습니다. 

그녀는 센터와 리드보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지원은 2020년에 시그니처로 데뷔했으며, 이전에는 굿데이라는 걸그룹에 속해 있었습니다.

최근에는 신규 웹드라마 '내짝남X날짝남’에 출연하여 배우로서의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이 드라마는 '내가 짝사랑하는 남자’와 ‘날 짝사랑하는 남자’ 사이에서 갈등하며 성장해 나가는 청춘 캠퍼스 로맨스 드라마로, 지원은 박서아 역을 맡았습니다.

박서아는 화려하고 예쁜 바비 인형 같은 외모의 소유자로, 여주인공 유해린과 학창시절부터 라이벌이었던 인물입니다

 

 

삼성라이온즈의 희망 치어리더 최홍라 프로필, 움짤, 근황 열애설

1. 치어리더 최홍라 프로필 치어리더 최홍라는 대한민국의 치어리더로, 현재 삼성 라이온즈 치어리더로 활동하고 있다. 최홍라는 1998년 12월 8일에 출생하여, 현재 24세이다. 대구 월촌초등학교,

mu-blog.tistory.com

 

 

시그니처 지원 움짤 고화질 사진 프로필 모음

시그니처 지원 프로필 고화질 움짤 시그니처의 지원 이름의 본명은 김지원이며, 출생은 1999년 4월 1일로 올해 23세입니다. 신체는 166cm에 46kg이며, 학력은 덕수고등학교를 출신입니다. 소속사는 C9

mu-blog.tistory.com

 

 

 

흔한 동네 여사친 룩 호불호 시스루 ㅎㅂ

"여사친 룩"은 여자친구처럼 보이는 스타일을 말합니다. 이 스타일은 여성들이 남성들에게 호감을 끌기 위해 채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스타일은 일반적으로 편안한 옷을 입고 자연

mu-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