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오하영 근황과 프로필, 인스타, 움짤 모음

반응형

 

 

에이핑크 오하영 프로필

 

 

오하영은 1996년 7월 19일에 태어난 대한민국의 가수이며, 에이핑크의 멤버이다. 
그녀는 서울신월초등학교, 서울신월중학교, 서울공연예예술고등학교를 졸업했다. 
개신교를 믿고 있으며, 반려견 빵을 키우고 있다. 
MBTI는 INFP로, 창의적이고 감성적인 성격이다.

 

 



오하영은 2011년 에이핑크 미니앨범 [Seven Springs of Apink]으로 데뷔했다. 
그 후에도 여러 앨범과 음원을 발표하며, 에이핑크의 대표적인 멤버로 인정받았다. 
특히 보컬과 리듬을 잘 다루며, 다양한 음악 장르에 적응할 수 있는 실력을 보여주었다.

 

 

 

 

오하영의 별명

 

그녀를 부르는 팬들의 애칭은 '오프로디테’이다. 
이 별명은 오하영의 아름다운 몸매가 여신의 느낌을 자아내기 때문에 붙은 것이다. 
오하영은 에이핑크 멤버들 가운데 나이는 가장 어리지만 가장 큰 키에 비해 몸매가 좋다. 
그녀는 자신의 여신 비주얼을 공개개했을 때, 많은 사람들이 그녀를 '여신’이라고 칭찬했다.

오하영은 또한 '오하’라는 별명도 있다.
이 별명은 그녀의 이름에서 따온 것으로, '오하’는 '오래도록’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에이핑크 대표곡은?

 

에이핑크의 대표곡은 여러 가지가 있다. 
그들은 2011년에 데뷔하였으며, 다양한 장르와 스타일의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 

《LUV》: 에이핑크의 첫 번째 일본 싱글로, 2014년에 발매되었다. 
이 곡은 에이핑크의 청순하고 발랄한 이미지를 잘 표현한 곡으로, 신사동 호랭이와 범이낭이가 작곡하였다.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얻었으며, 에이핑크의 첫 번째 일본 정규 앨범인 PINK SEASON의 타이이틀곡으로도 사용되었다.

《Mr. Chu》: 에이핑크의 두 번째 일본 싱글로, 2015년에 발매되었다. 
이 곡은 에이핑크의 성숙하고 감성적인 면모를 보여주는 곡으로, 김민수가 작곡하였다. 
이 곡은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얻었으며, 에이핑크의 두 번째 일본 정규 앨범인 PINK SEASON의 타이이틀곡으로도 사용되었다.

《Remember》: 에이핑크의 세 번째 일본 싱글로, 2015년에 발매되었다. 
이 곡은 에이핑크의 감동적인 면모를 보여주는 곡으로, 김민수가 작곡하였다. 

《Saranghae》: 에이핑크의 네 번째 한국 싱글로, 2016년에 발매되었다.
 이 곡은 에이핑크의 강렬하고 열정적인 면모를 보여주는 곡으로, 김민수가 작곡하였다. 

이 곡은 한국에서도 큰 인기를 얻었으며, 에이핑크의 네 번째 한국 정규 앨범인 Pink Moon라는 제목을 가지게 되었다.

《Dingga》: 에이핑크의 다섯 번째 한국 싱글로, 2017년에 발매되었다. 
이 곡은 에이핑크의 활발하고 즐거운 면모를 보여주는 곡으로, 김민수가 작곡하였다.

이 곡은 한국에서도 큰 인기를 얻었으며, 에이핑크의 다섯 번째 한국 정규 앨범인 Pink Moon라는 제목을 가지게 되었다.

 

 

 

 

오하영은 에이핑크의 멤버로서 다양한 곡을 부르고 있다. 
그녀는 보컬과 리듬을 잘 다루며, 특히 ‘Sarang’, ‘Pine Tree’, ‘Dingga’ 등의 곡을 자주 부른다. 
그녀는 이러한 곡들을 좋아하고, 에이핑크의 음악적인 성장에 기여하고 있다.

오하영은 또한 자신의 취미와 관련된 곡들도 좋아한다. 
그녀는 축구를 좋아하며, 김준호 등의 축구 선수들을 좋아한다고 밝혔다. 
그녀는 축구와 관련된 곡들도 부르기도 한다. 
예를 들어 'Sarang’의 뮤직비디오에 축구를 주제로 한 영상이 있다. 

 

 

 

 

 

 

 

 

 

 

숏컷으로 오해를 받은 하지원 치어리더 프로필, 인스타 근황

하지원 치어리더 숏컷때를 기억하시나요? 하지원 치어리더 프로필 치어리더 하지원은 2002년 2월 22일에 태어나, 현재 21살입니다.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나고 자랐으며, 키는 167cm이고 혈액형은 B형

mu-blog.tistory.com

 

 

씻을 때 배가 안보인다는 설인아 몸매 프로필 근황 움짤 인스타 정보

씻을 때 배 안보지 않나요...? 오늘은 대표 글래머 배우 설인아의 울짤을 준비해왔습니다. 1. 설인아 프로필 설인아는 대한민국의 배우이며, 본명은 방예린입니다. 1996년 1월 3일에 경기도 수원에

mu-blog.tistory.com

 

 

워터밤 권은비 사진 총 정리 프로필 움짤 모음 Water Bomb Kwon Eunbi's picture

권은비는 대한민국의 가수이며, 아이즈원의 리더였습니다. 권은비는 1995년 9월 27일생으로 서울출신, 키는 158cm이고 몸무게는 46kg입니다. 학력으로는 서울금동초등학교, 동일중학교, 서울공연예

mu-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