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삼성 대표 김현영 치어리더 프로필 움짤 사진 인스타

반응형

 

수원삼성 김현영 치어리더!

 

김현영 치어리더 프로필

 

김현영은 2000년 9월 5일 부산에서 태어난 23세의 치어리더, 인플루언서, 쇼호스트입니다.
경운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를 졸업했으며, 투에스 스포테인먼트 소속으로 수원 FC 치어리더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19년 미스 인터콘티넨탈 코리아에서 스타상과 인기상을 수상했으며, 2021년 MAXQ 모델 선발대회에서 커머셜 부문 2위를 차지했습니다.
자연 E컵의 글래머 몸매와 육감적인 매력으로 남성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인스타그램에서 35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김현영은 MBTI 검사 결과 ESFP 유형이며, 무교이고 혈액형은 A형입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습니다.

 

 

 

출처 - 김현영 치어리더 인스타

 

 

 

 

 

 

김현영의 인스타그램

 

김현영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h0_barbie입니다. 그녀는 쇼호스트, 인플루언서, 치어리더로 활동하고 있으며, 35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의 인스타그램에는 자신의 일상, 화보, 치어리딩, 미인대회 등 다양한 사진과 영상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h0_barbie/

 

 

 

 

 

 

 

 

 

시그니처 지원 콘서트 드라마 최신 움짤 모음

시그니처 지원 이력 시그니처 지원 1999년 4월 1일 서울에서 태어난 걸그룹 시그니처의 멤버입니다. 센터와 리드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지원은 데뷔 전에 인터넷 패션 쇼핑몰 소녀나라의 모델로

mu-blog.tistory.com

 

 

은근 남자들이 좋아하는 몸매는? 약후방ㅎㅂ

대다수의 남자들은 마른 것보다는 통통한 것을 좋아한다. 여자의 통통함과 남자의 통통함은 다르다. 여자들은 말랐으면 좋겠는데, 남자들은 뼈 같은 몸을 원하지 않는다. ​ 남자들이 중요하게

mu-blog.tistory.com

 

 

축구선수 와이프 미모 레전드(이동경 선수)

국내 최상급 ~~~ 선수 이동경 선수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선수이며, 2020 도쿄올림픽에서 맹활약을 보여주며 국내 축구 팬들에게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습니다. 당시 도쿄올림픽 베스트11에 선

mu-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