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아 치어리더 몸매 움짤 (약후방)

반응형

김도아 치어리더생년월일 1994. 12. 24.

 

2018년 의정부 KB손해보험 스타즈를 시작으로 치어리더로 본격적인 치어리더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2023년 현재 SSG랜더스 야구단, 의정부 KB손해보험 스타즈 남자배구단, 화성 IBK기업은행 알토스 여자배구단, 서울 이랜드 FC 축구단의 룰 걸스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우승 경험이 없는 치어리더였지만 SSG 랜더스가 2022시즌 유선 통합 우승을 차지하면서 우승 경험도 있었습니다.
그는 자신이 응원하는 팀들을 모두 좋아하지만, 그 중에서도 SSG 랜더스를 가장 응원한다고 합니다.

실제로 비번인 날에도 경기 결과를 SNS에 올리거나 원정 경기에서 동료 치어리더들과 함께 응원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팀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합니다.
포동포동한 모습과 웃는 모습에 친근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통통해 보이는 이유는 보조개가 나와서 통통해 보이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전 이달의 소녀 멤버 추, 릴카, 조이 현이 묘하게 닮았습니다.
그의 이전 이름은 "김경아"였고 2019 시즌이 끝난 후 이름을 바꿨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이머 '페이커' 이상혁의 열혈 팬으로 알려져 있으며 페이커 팀 T1의 2021 롤 월드컵 유니폼과 T1 후드 구매 인증까지 받았습니다.

 

 

실제로 TV를 통해 2022 봄 시즌 1위 확정 순간을 지켜보며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T1 1차 가입 인증샷을 올렸습니다.
치어리더는 자기가 제일 예쁠 때까지 하고 예쁘다고 느껴지지 않으면 과감히 그만두겠다고 했습니다.
가족은 형과 누나가 있습니다.
KB응원단 활동 때 삼성 팬들을 KB팬으로 바꾼 이력이 있다고 합니다.
생일은 크리스마스 이브입니다.

 

 

 

 

 

 

 

 

 

 

 

대유쾌마운틴 AI가 그린 데이트 하는 여친 그림 모음

대유쾌 마운틴이란? 대유쾌마운틴 뜻은 어설프게 인간을 닮은 이미지인 '불쾌한 골짜기'를 넘어서 보기 좋은 AI가 생성 이미지를 뜻하는 말입니다. AI는 여자친구를 그리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mu-blog.tistory.com

 

 

AI가 그린 운동하는 여자 그림(후방주의)

AI가 운동하는 여자 그림을 그려서 먼저 데이터 학습셋이 필요합니다. 이 데이터셋은 다양한 위치와 동작을 하는 여성의 이미지를 구성합니다. 예를 들어, 요가를 하거나 러닝을 하는 여자의 이

mu-blog.tistory.com

 

 

AI가 그린 온천하는 여친 그림(약후방) Ai's painting of a woman

AI가 그린 그림들은 수없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다양한 상황에서 여친의 모습을 만든 AI 그림입니다 해외에 여행을 하기도, 같이 온천을 하기도 합니다 다양한 곳에서 만나는 2d여친을 AI가

mu-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