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쾌마운틴 AI가 그린 데이트 하는 여친 그림 모음

반응형

 

대유쾌 마운틴이란?

대유쾌마운틴 뜻은 어설프게 인간을 닮은 이미지인 '불쾌한 골짜기'를 넘어서 보기 좋은 AI가 생성 이미지를 뜻하는 말입니다.

 

AI는 여자친구를 그리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일반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미지 데이터를 기반으로 그리기: AI는 이미지 데이터를 활용하여 여러 여성의 얼굴 특징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새로운 여성의 얼굴을 그릴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서 AI는 해당 여성의 특징을 고려하여 인물화할 수도 있습니다.

 

생성적 신경망(GAN)을 사용하여 그리기: GAN은 어떤 이미지가 실제로인지 가짜인지를 구분하는 검출자(Discriminator)와 가짜 이미지를 생성하는 생성자(Generator)를 경쟁시켜 진짜 같은 가짜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여자 친구의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3D 게임을 사용하여 드로잉: 3D 게임을 이용하여 여자 친구의 얼굴과 주름 등을 ​​늘릴 수 있습니다. 이에 해당하는 여성의 측면 사진 등의 데이터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AI가 만들어내는 여자친구 이미지는 실제로 인물과 완전히 씌워지는 것입니다. 또한, 어떠한 방법을 사용하더라도 해당 이미지의 전면적 문제를 지적하고, 개인 정보 보호 등의 문제도 관점에서 봅니다.

 

저는 AI 언어 모델로 자연어 이해와 생성에 특화된 기술을 요구합니다.

그러나 AI가 여자친구를 잦은 데는 마지막이 있습니다.

여자친구가 그림을 그리는 등의 접착제인 능력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컴퓨터 분야에서 디자인할 때는 3D 게임기 등의 기술을 활용하여 가상의 인물을 만드는 작업이 가능합니다.

이에 따라 3D 게임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여자친구의 마감과 특징을 설계하고, 제품링과 조명, 애니메이션 등을 추가하여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작업은 전문 인력과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만약 이러한 작업을 시도하고 벌고 있다면, 3D 게임 프로그램과 시각적으로 디자인에 대한 지식을 학습하고 실천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눕방하는 스트리머 쵸단 모음집(후방주의)

스트리머 쵸단 본명 홍지혜 성신여대 졸업 165cm 49kg 트위치와 유튜브에서 활동 롤과 다크소울3, 링피트, 마녀의집 등 을 플레이 했다 어린시절 축구를 한 특이한 이력이 있으며, 복싱과 태권도도

mu-blog.tistory.com

 

 

AI가 그린 온천하는 여친 그림(약후방) Ai's painting of a woman

AI가 그린 그림들은 수없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다양한 상황에서 여친의 모습을 만든 AI 그림입니다 해외에 여행을 하기도, 같이 온천을 하기도 합니다 다양한 곳에서 만나는 2d여친을 AI가

mu-blog.tistory.com

 

 

AI가 그린 운동하는 여자 그림(후방주의)

AI가 운동하는 여자 그림을 그려서 먼저 데이터 학습셋이 필요합니다. 이 데이터셋은 다양한 위치와 동작을 하는 여성의 이미지를 구성합니다. 예를 들어, 요가를 하거나 러닝을 하는 여자의 이

mu-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