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지현, 김한나 치어리더 움짤과 근황(후방주의)

반응형

 

치어리더(Cheerleader)는 주로 스포츠 경기장에서 선수들을 응원하며 관중들의 분위기를 띄우는 활동을 하는 사람들을 말합니다.

그들은 주로 무대 위에서 춤이나 퍼포먼스를 펼치며 노래를 부르거나 응원 멘트를 외치며 경기장의 분위기를 띄우기도 합니다.

 

치어리더는 스포츠 경기에서 선수들과 함께 관중들에게 즐거움을 전달하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경기장에서의 인기를 높이고, 관중들의 응원을 끌어내어 선수들에게 역할모델이 되어줍니다.

 

치어리더는 그들만의 특별한 유니폼을 입고 춤과 퍼포먼스를 하기 때문에 많은 관중들의 인기를 끌며, 스포츠 경기에 참가하는 사람들에게 즐거움과 희열을 선사합니다.

 

 

 

안지현

2015년 데뷔해 박기량, 김연정, 김진아, 김한나에 이어 서현숙, 이나경과 함께 최고 인기 치어리더로 꼽힌다.

그는 데뷔 초부터 여고생 치어리더로 알려지기 시작했고, 2017년부터 3, 4세대 치어리더를 중심으로 독보적인 인기와 인지도를 유지하고 있다.

치어리더 역사상 가장 인기를 끈 박기량의 전례를 언급하며 '제2의 박기량'이라고 부르는 이들도 있다.

원래 키움 히어로즈와 서울 SK나이츠 전용 치어리더 회사인 트윙클과 RSENT 등 2개 회사에 소속돼 있었으나 크레이지 자이언트의 커버 모델 계약 과정을 둘러싼 갈등으로 2019년 9월 트윙클을 떠났다.

그가 응원하는 구단 중 서울 SK나이츠에서 우승한 팀은 단 한 팀(2017-18, 2021-22시즌)뿐이다.

그는 처음으로 팀에 합류한 2017-18 시즌에 챔피언십 경기에서 우승했다.

2021-22 시즌부터 서울 SK 나이츠 농구 치어리더 드림팀의 팀장으로 임명되었다.

 

 

 

어릴 때부터 운동감각과 리듬감이 좋아 함께 춤을 추는 것을 좋아했을 뿐 전문적으로 춤을 출 생각은 없었습니다.

그래서 비서과에 가려고 했습니다. 그러던 중 고등학교 컴퓨터 수업 중 SNS를 통해 서울에 있는 삼성 썬더의 연락을 받고 오디션을 보게 됐고, 그 결과 서울 삼성 썬더 치어리더 오디션에 합격해 치어리더로 데뷔하게 됐습니다.

그런 그가 2015-2016 시즌부터 서울 삼성 썬더스의 치어리더로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초반에는 큰 인기를 끌지 못하다가 2015년 12월부터 SNS 등에서 안지현의 클로즈업 카메라 영상이 인기를 끌기 시작했고,  2016년 여고생 타이틀을 따면서, 클로즈업 영상마다 좋은 모습을 보이며 팬들의 호응을 얻었고, 마침내 2016년 농구 시즌부터 미모가 폭발하며 명실상부한 치어리더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2017년부터 KBO리그에서도 활동하고 있으며, 넥센 히어로즈 치어리더로 컴백한 김한나와 함께 활동할 예정입니다.

게다가, 그는 이 기간 동안 넥센 치어리더로서 큰 인기를 얻었고, 명실공히 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치어리더가 되었습니다.



 

 

김한나

기아 타이거스의 응원 리더, 인터넷 방송사.
과거 같은 팀인 안지현 씨가 본 적이 있지만 새로운 치어리더의 아름다운 외모로 인기를 끌고 있다.

 

2014년 넥센 히어로즈 치어리더로 활동했지만 계약이 해지된 뒤 잠시 넥센을 떠났습니다.
2014시즌까지만 해도 김한나의 인기나 응원단 지분이 이렇게 컸다고 보기는 어려웠습니다.

넥센 응원단 자체가 야구팬들의 큰 관심을 받지 못했지만 김한나의 입지도 크게 커지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이 시기에 지금은 은퇴한 임경미 선수가 팀 내에서 가장 인기가 많았고 언론에 적극적으로 노출됐습니다.

2014시즌 넥센을 떠난 뒤 넥센 팬들은 기억에 남는 치어리더로 가끔 추억에 잠기고 있습니다.


2017년 그는 팀장으로 승진했고 안지현과 자신의 치어리더 팀과 함께 히어로즈로 돌아왔습니다.

많은 팬들이 안지현을 주목했지만, 그는 팀 리즈 시절 함께했던 김한나의 복귀에 못지않게 기뻐했습니다.

특히 다른 팀원들이 모두 넥센을 처음 응원할 때는 틈틈이 휴식을 취할 때도 응원가를 따라 부를 정도로 팀이 자랑스러워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차를 사지않아 후회중인 BJ파이 근황(후방주의)

BJ파이 개요 본명: 강다온 생일: 1992년 12월 30일 키: 165cm, 53kg, A형, 65C 특징: 주로 리그 오브 레전드, 배틀그라운드 등 게임 방송이나 일상, 소통, 합방을 진행했다. 주력 게임은 리그 오브 레전드,

mu-blog.tistory.com

 

 

AI가 그린 간호사 코스프레녀 여자 그림 2편(후방주의)

간호사를 표현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단계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1. 코스프레 캐릭터 선택: 작업자를 할 수 있는 캐릭터를 선택합니다. 이를 대표하는 코스프레용 의상을 판매하는 온라인

mu-blog.tistory.com

 

 

AI가 그린 고딩 학생 그림 모음

오늘은 AI가 그린 학생 모음집입니다 대유쾌 마운틴을 향하여 알파고님 충성충성! https://link.coupang.com/a/PAq2l 눕방하는 스트리머 쵸단 모음집(후방주의) 눕방하는 스트리머 쵸단 모음집(후방주의)

mu-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