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를 사지않아 후회중인 BJ파이 근황(후방주의)

반응형

 

BJ파이 개요

본명: 강다온

생일: 19921230

키: 165cm, 53kg, A, 65C

특징: 주로 리그 오브 레전드, 배틀그라운드 등 게임 방송이나 일상, 소통, 합방을 진행했다.

주력 게임은 리그 오브 레전드, 배틀그라운드, 저스트 댄스 시리즈인데, 특히 저스트 댄스의 경우 세계 랭킹 1위를 찍어봤다.

공식 방송이자 레슨 영상인 파스트 댄스는 동료 비제이들에게 체력적 고통을 안겨주곤 한다

아래는 bj파이의 슴부먼트

 

 

 

 

 

"BJ"는 "Broadcast Jockey"의 줄임말로, 인터넷 방송을 하는 개인 또는 그룹을 계속합니다.

"BJ"는 주로 시간제로 인터넷 방송을 기록하고, 배꼽과 에너지 효과를 중요시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BJ파이"는 특별한 요리기술이나 맛에 대한 지식보다는 대화와 연결작용, 그리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중시하여 방송을 진행합니다.

또한 "BJ파이"는 주로 유튜브나 아프리카TV 등의 플랫폼에서 활동합니다.

 

요즘에는 "BJ파이"와 같은 방송인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인터넷 방송이 일반적이고 대중적인 매체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약후방)일본 여고생 근황 사진, 수면의 시간이 길면 가슴이 커질까?

수면의 시간이 길면 가슴이 커질까?라는 궁금증이 생겼다. 누구나 한번쯤은 들었을 내용! 그래서 쳇gpt에게 물어봤다. 수면과 크기는 가슴 사이에 관계가 없습니다. 가슴의 크기는 최근의 증가,

mu-blog.tistory.com

 

 

AI가 그린 간호사 코스프레녀 여자 그림 2편(후방주의)

간호사를 표현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단계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1. 코스프레 캐릭터 선택: 작업자를 할 수 있는 캐릭터를 선택합니다. 이를 대표하는 코스프레용 의상을 판매하는 온라인

mu-blog.tistory.com

 

 

눕방하는 스트리머 쵸단 모음집(후방주의)

스트리머 쵸단 본명 홍지혜 성신여대 졸업 165cm 49kg 트위치와 유튜브에서 활동 롤과 다크소울3, 링피트, 마녀의집 등 을 플레이 했다 어린시절 축구를 한 특이한 이력이 있으며, 복싱과 태권도도

mu-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