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 팬미팅 끝낸 아이브 장원영 근황과 컴백 일정

반응형

 

 

장원영 근황

 

장원영은 걸그룹 아이브의 멤버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뮤직뱅크 MC와 광고 모델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그녀는 프랑스 파리패션위크에도 참석했다.

 

장원영은 한국과 일본에서 팬미팅을 개최했다. 

그녀는 팬미팅에서 수준급 댄스실력과 박은빈 변신 등으로 팬들을 감동시켰다. 

그녀는 또한 팬들의 선물에도 감사하게 반응했다.

 

장원영은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그녀는 인스타그램, 트위터, 블로그 등에서 자신의 사진이나 영상을 공유하고 있다. 그녀는 또한 '2023 AAA’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아이브 팬미팅 근황

틱톡 오프라인 콘서트 

틱톡은 국내 첫 오프라인 콘서트 '틱톡 스테이지 더 샤우트’를 개최한다. 

아이브, 위아이, 온앤오프 등 인기 K팝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며, 틱톡 앱 내에서도 생중계된다.


스타쉽 추석 인사

스타쉽 소속 가수들이 훈훈한 추석 인사를 전했다. 몬스타엑스, 아이브, 정세운 등은 한복을 입고 팬들에게 건강과 행복을 기원했다.

 

 

 


박은빈 팬미팅

배우 박은빈이 일본과 한국에서 팬미팅 '은빈노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그는 팬미팅에서 아이브의 '러브 다이브’와 '아이 엠’을 완벽하게 커버하며 아이돌 능력을 과시했다.


런닝맨 해외 팬미팅

런닝맨 멤버들이 4년 만에 필리핀에서 팬미팅을 가졌다.

송지효와 전소민은 아이브의 '러브 다이브’를 선보이며 아이돌로 변신했다.

 

 

 

 

 

 

 

 

 

아이브 정보

 

아이브는 일본 팬미팅과 틱톡 콘서트를 개최했으며, 컴백과 월드 투어를 앞두고 있다. 

아이브의 팬미팅은 공식 팬카페에서 공지가 올라오며, 영상통화 팬미팅도 가능하다.


아이브의 미니팬미팅, 공방, 사녹 등의 직캠 영상과 커버 댄스 영상이 인터넷에 많이 업로드되어 있다.

아이브의 멤버들은 걸그룹 센터 못지않은 비주얼과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아이브는 최근에 ‘걸그룹 센터상’이라는 별명을 얻은 박은빈의 팬미팅에 참여했다.

아이브는 추석 인사도 전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아이브는 11월 13일 신보 ‘아이브 마인(I’VE MINE)’으로 컴백할 예정이다.

 

 

 

 

 

 

 

 

 

 

미우미우 패션쇼에 간 장원영 프로필 근황 사진과 움짤 Jang Won Young at the fashion show

1. 장원영 프로필과 히트곡 장원영(2004년8월 31일)은 대한민국의 가수로, 걸 그룹 IVE의 멤버이다. 장원영은 2004년8월 31일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촌동에서 태어났으며, 현재 나이는 만 19세이다23. 장

mu-blog.tistory.com

 

 

유명 등산유튜버 산 속에 백만송희 프로필 인스타 사진 모음

대한민국의 등산유튜버로서 전국 산을 오르는 컨텐츠를 하는 유튜버이다. 국내의 산을 전문적으로 소개하는 산악유튜버로, 본래 무역회사일을 하면서 취미활동으로 등산을 하다가 전업유튜버

mu-blog.tistory.com

 

 

개그우먼 맹승지 몸매 근황(후방주의)

맹승지는 대한민국의 여성 코미디언으로, 1986년 5월 12일에 태어났다. 2013년 MBC 20기 공채로 데뷔하여 대한민국 대표 여성 코미디언 중 한 명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녀의 직업으로는 "여름예능

mu-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