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추천 제노니아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 공략

반응형

 

 

"제노니아(Zenonia)"Gamevil에서 개발 및 배급한 액션 RPG(롤플레잉 게임) 시리즈입니다.

이 게임 시리즈는 모바일 플랫폼을 주 타겟으로 하며, 주로 안드로이드와 iOS 기기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제노니아 시리즈는 고전적인 2D 그래픽과 아케이드 스타일의 게임 플레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각 시리즈마다 개별적인 이야기와 캐릭터를 가지고 있으며, 플레이어는 주인공 역할을 맡아 몬스터를 사냥하고, 퀘스트를 수행하며 성장해 나가는 것이 주요 목표입니다.

 

 

사전예약 바로가기

 

 

 

 

 

제노니아 게임 시리즈 정보

 게임은 다양한 지역과 던전을 탐험하며, 몬스터와 전투를 벌이고 아이템을 획득합니다. 또한 스킬과 능력치를 개발하여 캐릭터를 강화하고, 다양한 장비와 아이템을 착용하여 전투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시리즈에 따라 다양한 클래스와 직업이 제공되며, 각각 고유한 특성과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노니아 시리즈는 풍부한 콘텐츠와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메인 스토리를 따라가면서 흥미로운 퀘스트를 완료하거나, PvP(플레이어 간 전투) 모드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대결할 수도 있습니다.

 

 시리즈의 인기로 인해 제노니아 시리즈는 여러 번의 시퀄과 스핀오프를 출시했으며, 각각 새로운 요소와 개선된 그래픽, 플레이어 편의 기능을 도입하여 진화해 왔습니다.

 

 

 제노니아 시리즈는 게임빌에서 발매하는 모바일 대작 RPG 게임 시리즈입니다. 2008"제노니아"를 시작으로 총 7작품이 출시되었습니다. 제노니아 시리즈는 모바일 게임 산업에 큰 획을 그은 작품 중 하나입니다. 최근에는 제노니아 시리즈 최초의 MMORPG'제노니아가 출시되었습니다.

 

 제노니아는 과거 인기 모바일 게임 제노니아 시리즈를 관통하는 세계관과 스토리, 정통성을 계승한 MMORPG입니다. 크로노 브레이크라는 부제로 내세운 이 게임은 시간을 되돌리다는 의미로 여러 시공간에 걸친 모험을 담은 원작과 연결성을 강조합니다. 제노니아 신작만의 아이덴티티로는 서버 침공전이 있다고 합니다. 서버와 서버의 분쟁으로 스케일이 아주 클 것으로 예상되며 이 안에서 선과 악이 되어 유저들의 다양한 성향을 파악하고 자유도 높은 활동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사전예약 혜택

 

'제노니아S’의 사전예약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10만 음식상자 1

50만 주문서 상자 1

100만 강화서 상자 1

150만 페어리 소환권 x11

200만 코스튬 소환권 x11

사전예약 보상은 게임 출시 이후 지급되며, 지급 기간은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됩니다.

 

 

제노니아 세계관

 

 제노니아 시리즈와 크로노 브레이크의 차이점은 크로노 브레이크가 MMORPG이라는 점입니다.

이전 제노니아 시리즈는 모바일 게임으로서 싱글 플레이어 RPG였습니다. 그러나 크로노 브레이크는 세계관과 스토리, 정통성을 계승한 MMORPG입니다. 또한, 크로노 브레이크는 서버 침공전이라는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가지고 있습니다.

서버와 서버의 분쟁으로 스케일이 아주 클 것으로 예상되며 이 안에서 선과 악이 되어 유저들의 다양한 성향을 파악하고 자유도 높은 활동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제노니아 시리즈와 크로노 브레이크는 같은 세계관을 공유하지만, 크로노 브레이크는 제노니아 시리즈를 관통하는 세계관과 감동적인 스토리, 정통성을 계승한다는 의미로 설명되고 있습니다. 부제 '크로노브레이크'시간을 되돌리다라는 의미로, 여러 시공간에 걸친 모험을 담은 원작과 연결성을 강조합니다.

 

 

 

 

제노니아 콘텐츠 - 서버침공전 정보

 

서버 침공전은 다른 서버의 플레이어들이 사냥하고 생활하는 직접적인 터전 즉 서버의 필드로 직접 쳐들어가 침략하는 방식의 콘텐츠입니다. 이는 현존하는 모바일 게임들의 제한된 던전에서의 서버 대항전 콘텐츠와 차별화를 두고 있습니다.

'제노니아: 크로노 브레이크에서는 서버 침공전이 핵심 콘텐츠 중 하나입니다. 이번에 출시된 '제노니아: 크로노 브레이크에서는 서버 간 전쟁 '침공전이 핵심 콘텐츠로 예상되며 스케일이 아주 클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전예약 바로가기

 

 

 

 

제노니아의 예상 출시일은 6월 30일입니다.

 

 

 

 

몸매 좋은 은꼴 움짤 짤방 사진 모음(움짤 만드는 방법) 후방주의

움짤(GIF)을 만드는 방법 아래에 몇 가지 일반적인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1. 온라인 GIF 제작 도구: 인터넷에서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GIF 제작 도구가 많이 있습니다. 이들 도구를

mu-blog.tistory.com

 

 

 

 

[19금스팀게임추천] Fox Girls Never Play Dirty 공략 성인패치 방법

게임 개요 유형: 성인RPG 개발사: Avantgard 배급사: Kagura Games 가격: 20,500원 플레이 시간: 8-10시간 한글패치: X 보보꼭보: 예(퍼블리셔 웹사이트에서 패치 사용 가능) 패치 링크 : https://www.kaguragames.com/

mu-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