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가 그린 동탄 신도시 미시룩 여자 Missy woman drawn by AI

반응형

미시 여성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옷차림을 의미했지만 현재는 달라붙는 핏으로 몸매가 부각되는 단색 원피스 옷차림을 일컫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동탄신도시에서 많이 보이는 옷차림이라 하여 동탄룩, 신도시룩, 신도시 새댁룩으로도 불립니다.

AI가 그린 신도시 미시룩에 대해서 살펴보록 하시죠.

 

"Missy woman"은 "미씨우먼"으로, 한국의 패션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브랜드는 "매력적인 여성상"으로,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의류를 점차적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특히 블라우스, 드레스, 가디건 등의 여성 의류 제품에 특화되어 고객으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미씨우먼은 국내 매장 뿐만 아니라 온라인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Missy Woman" is one of the fashion brands in Korea.
The brand is an "attractive female figure," gradually selling clothes that create a sophisticated and feminine atmosphere.
It is especially popular with customers as it specializes in women's clothing products such as blouses, dresses, and cardigans.
Missy Woman sells products online as well as in domestic stores.

 

 

개그우먼 맹승지 몸매 근황(후방주의)

맹승지는 대한민국의 여성 코미디언으로, 1981년 12월 3일에 태어났다. 2009년 KBS 개그콘서트에서 데뷔하여 대한민국 대표 여성 코미디언 중 한 명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녀의 직업으로는 "연극

mu-blog.tistory.com

 

 

대유쾌 마운틴 AI가 그린 데이트하는 여친 그림(후방주의)

이번에는 마치 데이트를 하는 듯한 미모의 여성을 그린 AI 그림입니다 데이트를 다양한 장소에서 하는데요 운동을 좋아하는 AI 가상 여친이네요 정말 얼굴만 보면 인스타 여신과 다를바가 없습

mu-blog.tistory.com

 

 

AI가 그린 메이드 여자 그림 모음(후방주의)

오늘은 AI가 그린 메이드 그림 모음입니다 이제 얼굴형을 보면 중국, 일본, 한국 등 동양인들은 구분이 가능해지군요 나날이 발전해가는 AI 산업을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챗GPT4도 어서 나오면

mu-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