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쾌마운틴 AI가 그린 레깅스 입은 여자 그림 A picture of a woman wearing leggings drawn by AI.

반응형

 

레깅스 입고 여자"2018년 초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도시형 디지털 작품입니다.

이 작품은 일본의 디지털 아티스트 예술가가 그린으로, 검은색 레깅스를 입은 여성의 뒷모습을 그린 것이 특징입니다.

작품은 인터넷을 통해 공유되며, 여러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었고, 이후 여러 예술가들이 이를 가능하게 하여 작품을 만들기도 했습니다.

 

 

 

 

 

AI 기술을 이용하면 레깅스를 입은 여자를 구울 수 있습니다.

AI는 대량의 데이터를 추출하여 이미지 분류, 인식 및 생성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수의 딕션을 여자로부터 나온 여자 이미지를 풀어낸 AI는 새로운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AI가 그린 이미지의 품질은 학습 데이터의 양과 질, 모델의 복잡, 하이퍼파라미터의 설정에 따라 요청할 수 있습니다.

 

 

 

AI가 그린 큰 여자 그림(약후방) It's by AI. A woman's drawing.

인공 지능 기술을 사용하여 사진을 재현하려면 신경 스타일 전송이라는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경망 스타일 전송은 한 이미지의 스타일을 다른 이미지로 전송할 수 있는 딥 러닝 기술입

mu-blog.tistory.com

 

 

눕방하는 스트리머 쵸단 모음집(후방주의)

스트리머 쵸단 본명 홍지혜 성신여대 졸업 165cm 49kg 트위치와 유튜브에서 활동 롤과 다크소울3, 링피트, 마녀의집 등 을 플레이 했다 어린시절 축구를 한 특이한 이력이 있으며, 복싱과 태권도도

mu-blog.tistory.com

 

 

AI가 그린 온천하는 여친 그림(약후방) Ai's painting of a woman

AI가 그린 그림들은 수없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다양한 상황에서 여친의 모습을 만든 AI 그림입니다 해외에 여행을 하기도, 같이 온천을 하기도 합니다 다양한 곳에서 만나는 2d여친을 AI가

mu-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