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썸네일 에이핑크 오하영 근황과 프로필, 인스타, 움짤 모음 에이핑크 오하영 프로필 오하영은 1996년 7월 19일에 태어난 대한민국의 가수이며, 에이핑크의 멤버이다. 그녀는 서울신월초등학교, 서울신월중학교, 서울공연예예술고등학교를 졸업했다. 개신교를 믿고 있으며, 반려견 빵을 키우고 있다. MBTI는 INFP로, 창의적이고 감성적인 성격이다. 오하영은 2011년 에이핑크 미니앨범 [Seven Springs of Apink]으로 데뷔했다. 그 후에도 여러 앨범과 음원을 발표하며, 에이핑크의 대표적인 멤버로 인정받았다. 특히 보컬과 리듬을 잘 다루며, 다양한 음악 장르에 적응할 수 있는 실력을 보여주었다. 오하영의 별명 그녀를 부르는 팬들의 애칭은 '오프로디테’이다. 이 별명은 오하영의 아름다운 몸매가 여신의 느낌을 자아내기 때문에 붙은 것이다. 오하영은 에이핑크 ..
썸네일 숏컷으로 오해를 받은 하지원 치어리더 프로필, 인스타 근황 하지원 치어리더 숏컷때를 기억하시나요? 하지원 치어리더 프로필 치어리더 하지원은 2002년 2월 22일에 태어나, 현재 21살입니다.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나고 자랐으며, 키는 167cm이고 혈액형은 B형입니다. 잠실여자고등학교를 졸업 후 위아워어스 소속으로 한화 이글스 응원팀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또한 원주 DB 프로미와 김포 FC에서도 활동했으며, LG 트윈스, 안산 OK저축은행 러시앤캐시, 수원 FC에서 응원했던 경력이 있습니다. 하지원은 치어리딩을 담당하고 있으며, 치어리딩을 시작한 계기는 친구의 추천으로 시작했다고 합니다. 하지원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입니다. 현재 하지원은 한화 이글스 응원팀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주소: https://www.instagram.com/hajiwon.22/..
썸네일 일본에서 제일 예쁜 의사! 노미 마유카 사진 움짤 프로필 모음 일본 여의사 미녀 랭킹 1위! 노미 마유카能見真優華 노미 마유카 프로필 노미 마유카(能見真優華)는 1993년생 일본 모델입니다. 그녀는 카나가와현 출신으로, 모델 업계에서는 '노미’로 불립니다. 그녀는 작지 않은 키(165cm)와 작은 얼굴, 화려한 이목구비가 특징입니다. 노미는 모델 활동을 취미로 하고 있으며, SNS에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옷 스타일은 다양합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노미 마유카는 미니멀리즘 스타일을 선호합니다. 미니멀리즘 스타일은 ‘디자인을 가능한 제거한 인체의 실루엣이 드러나는 옷’, '최소한의 옷(레이어드)으로 스타일링을 하는 스타일’을 말합니다. 이러한 스타일은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https://www.instagram..
썸네일 동탄 미시룩을 위협하는 오사카룩 사진 모음 동탄룩이란? 안녕하세요! 동탄룩이란??? 동탄 신도시에서 유행하는 패션 스타일 중 하나입니다. 미시룩이라고도 불리며, 결혼을 한 여성이지만 패셔너블하고 트렌디하게 입는 스타일을 의미합니다. 이 스타일은 주로 30대 여성들이 입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몸의 실루엣이 드러나는 슬림핏 옷차림이 대표적입니다. 이 스타일은 동탄 신도시 뿐만 아니라, 다른 지역에서도 인기가 있습니다 동탄룩을 입는 방법에 대해서는 구체적인 가이드라인이 없습니다. 그러나, 동탄룩의 대표적인 특징은 몸의 실루엣이 드러나는 슬림핏 옷차림입니다. 따라서, 슬림핏의 상의와 하의를 선택하고, 몸에 꼭 맞는 사이즈를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블랙, 화이트, 네이비 등의 단색 옷차림을 선택하면 더욱 동탄룩의 느낌을 살릴 수 있습니다 동탄..
썸네일 이런 여사친이 있었으면? 유투버 스트리머 한갱 프로필 사진 정보 트위치 스트리머이자 BJ 한갱(우한경) 한갱 프로필 한갱은 트위치 스트리머이자 BJ로 주로 게임 스트리밍을 하고 있습니다. 트위치 채널에서는 리그 오브 레전드, 오버워치, 배틀그라운드, 마인크래프트 등 다양한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한갱의 인스타그램은 @han_kyung__이라는 아이디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한갱의 키는 168cm, 몸무게는 54.3kg입니다. 생일은 1998년 3월 1일. 대경대학교 모델학과를 졸업한 후, 인플루언서와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유튜브 채널에는 현재 구독자 178,000명이 있으며, 총 67개의 동영상이 업로드되어 있습니다. 그 채널에는 다양한 VLOG, 트위치 하이라이트, 룩북 등의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인스타 주소: https://instagra..
썸네일 하지원 치어리더 프로필 이슈 고등학교 시절 사진 공개! 1. 하지원 치어리더 프로필 하지원은 대한민국의 여성 치어리더로, 2021년에 은퇴를 선언했으나 2021~2022년 농구시즌에 용병으로 활동했고, 축구와 야구에도 참여했다. 하지원 치어리더의 출신 학교는 잠실여자고등학교라고 합니다 2002년생으로 LG 트윈스, 원주 DB 프로미, 안산 OK저축은행 러시앤캐시, 수원 FC 등 4팀에서 치어리더로 활동했으며, 2021년 은퇴를 선언했다가 2022년~2023년 농구 시즌에 복귀했다. 현재는 한화 이글스와 김포FC 치어리더로 활동하고 있다. 2. 하지원 치어리더 이슈 숏컷과 개그 캐릭터 2020년 3월에 머리를 숏컷으로 자르고 화제가 되었다. 응원단 내에서는 유쾌하고 위트있는 개그 캐릭터를 맡고 있으며, LG시절부터 개그캐로 유명했다. 이상형과 아스날 FC 자신..
썸네일 수원삼성 대표 김현영 치어리더 프로필 움짤 사진 인스타 수원삼성 김현영 치어리더! 김현영 치어리더 프로필 김현영은 2000년 9월 5일 부산에서 태어난 23세의 치어리더, 인플루언서, 쇼호스트입니다. 경운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를 졸업했으며, 투에스 스포테인먼트 소속으로 수원 FC 치어리더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19년 미스 인터콘티넨탈 코리아에서 스타상과 인기상을 수상했으며, 2021년 MAXQ 모델 선발대회에서 커머셜 부문 2위를 차지했습니다. 자연 E컵의 글래머 몸매와 육감적인 매력으로 남성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인스타그램에서 35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김현영은 MBTI 검사 결과 ESFP 유형이며, 무교이고 혈액형은 A형입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습니다. 김현영의 인스타그램 김현영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h0_bar..
썸네일 시그니처 지원 콘서트 드라마 최신 움짤 모음 시그니처 지원 이력 시그니처 지원 1999년 4월 1일 서울에서 태어난 걸그룹 시그니처의 멤버입니다. 센터와 리드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지원은 데뷔 전에 인터넷 패션 쇼핑몰 소녀나라의 모델로 활동했으며, 2017년 굿데이라는 그룹으로 처음 데뷔했습니다. 굿데이는 2020년 해체되었고, 지원은 시그니처로 재데뷔했습니다. 시그니처 지원은 눈누난나, 아싸, 오로라, 안녕 인사해 등의 노래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녀의 별명은 지원깅, 지워니, 오랑이, 아기토끼, 인간레몬 등입니다. 그녀의 MBTI는 ENFP입니다. 시그니처 지원은 2023년 웹드라마 '내짝남X날짝남’에 출연하여 배우로서 첫 도전을 했습니다. 그녀는 박서아라는 화려하고 예쁜 캐릭터를 연기했습니다. 지원은 J9 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시그니처의 ..
썸네일 씻을 때 배가 안보인다는 설인아 몸매 프로필 근황 움짤 인스타 정보 씻을 때 배 안보지 않나요...? 오늘은 대표 글래머 배우 설인아의 울짤을 준비해왔습니다. 1. 설인아 프로필 설인아는 대한민국의 배우이며, 본명은 방예린입니다. 1996년 1월 3일에 경기도 수원에서 태어났고, 키는 167cm입니다. 서울예술대학교 공연학부 연기전공을 휴학 중이며, 골드메달리스트 소속사에 속해 있습니다. 2015년 KBS 드라마 '프로듀사’로 데뷔하였고, 이후 ‘철인왕후’, ‘반짝이는 워터멜론’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였습니다. 반려견 줄리와 함께 살고 있으며, 인스타그램 계정은 @_seorina 입니다.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_seorina/ 계정 이름: 설인아 sᴇᴏʀɪɴᴀ 계정 주소: _seorina 팔로워 수: 9M 팔로잉 수: 3 게시물 수: ..
썸네일 오늘자 팬미팅 끝낸 아이브 장원영 근황과 컴백 일정 장원영 근황 장원영은 걸그룹 아이브의 멤버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뮤직뱅크 MC와 광고 모델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그녀는 프랑스 파리패션위크에도 참석했다. 장원영은 한국과 일본에서 팬미팅을 개최했다. 그녀는 팬미팅에서 수준급 댄스실력과 박은빈 변신 등으로 팬들을 감동시켰다. 그녀는 또한 팬들의 선물에도 감사하게 반응했다. 장원영은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그녀는 인스타그램, 트위터, 블로그 등에서 자신의 사진이나 영상을 공유하고 있다. 그녀는 또한 '2023 AAA’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아이브 팬미팅 근황 틱톡 오프라인 콘서트 틱톡은 국내 첫 오프라인 콘서트 '틱톡 스테이지 더 샤우트’를 개최한다. 아이브, 위아이, 온앤오프 등 인기 K팝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며, 틱톡 앱 내에서도..
썸네일 은근 남자들이 좋아하는 골지원피스 사진 모음 남자들이 좋아하는 원피스란? 여자 원피스는 매우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여름에 입기 좋은 원피스, 겨울에 입기 좋은 원피스, 특별한 날에 입기 좋은 원피스 등등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네이버 포스트에서는 여름에 입기 좋은 22종의 원피스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썰스데이, 앙투, 캔마트, 르윗, 뎁, 리스트, 스파오, 메롱샵, 해지스, 스토리나인, 시크릿라벨, LF패션, 스튜디오톰보이, 육육걸즈, 다바걸 등의 브랜드에서 여름에 입기 좋은 원피스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에스닉한 스타일의 원피스부터 단정한 느낌의 원피스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원피스를 소개하고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브랜드 제품명 가격 썰스데이 에스닉한 스타일의 원피스 비싸요 😅 앙투 플라워 패턴의 원피스 30 ~ 50만원 ..
썸네일 삼성라이온즈의 희망 치어리더 최홍라 프로필, 움짤, 근황 열애설 1. 치어리더 최홍라 프로필 치어리더 최홍라는 대한민국의 치어리더로, 현재 삼성 라이온즈 치어리더로 활동하고 있다. 최홍라는 1998년 12월 8일에 출생하여, 현재 24세이다. 대구 월촌초등학교, 상원중학교, 상인고등학교를 졸업하였으며, 계명대학교 국제지역학부 스페인어중남미학을 전공하였다. 최홍라의 키는 169cm이며, 혈액형은 AB형이며, 최홍라의 MBTI는 INFP이며, 취미는 산책입니다. 최홍라는 놀레벤트 소속이며, 삼성 라이온즈를 비롯한 여러 구단에서 치어리더로 활동하였다. 최홍라의 별명은 라홍, 에루화, 홍시이다.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eluhwa/ 2. 최홍라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eluhwa/ 최홍라의 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