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썸네일 방치소녀 장비 정보 공략 강화- 기초능력치 상승 전환- 부가속성 변경 보석- 10레벨 이상의 장비부터 장착가능. 첫칸은 동전, 둘째칸부터는 금화써서 보석칸을 열어야 장착 가능 특성흡수- 안쓰는 장비를 갈아 넣거나 축복장비 경험석을 넣어서 장비별로 지정된 특수속성을 올림 (아래는 특성흡수 정보) 무기ㅡ최대공격 옥/화살/방패ㅡ방어관통 반지ㅡ치명타율 장갑(주장만있음)ㅡ물리방어관통 목걸이(주장만있음)ㅡ마법방어관통 투구ㅡ물리방어 갑옷ㅡ방어력 바지ㅡ마법방어력 허리띠(주장만있음)ㅡhp최대값 신발(주장만있음)ㅡ회피율헝앱 http://www.hungryapp.co.kr/bbs/bbs_view.php?pid=1543&page=1&bcode=girlclicker&bcode2=girlclicker&short_llink=girlclicker&scode..
썸네일 방치소녀 공략집, 19금모바일게임추천 저는 현재 4서버에서 게임을 하고있는 뿅 이라고합니다. 게임하면서 초보분들이 가장 많이 궁금해 하거나 질문하는 내용위주로 작성 하였습니다. 1. 캐릭터 선택 - 용사형 신속형 모략형 3가지중에 후반에는 신속형이 가장 좋다고 합니다. 2. 효율적인 부장 뽑는방법 - ur ssr sr 등 4가지 등급의 부장이 존재 - 현재 가장 좋은 부장셋팅은 사나다 마사유키와 사나다 유키무라이며 이 조합이 현재 가장 효율적임 - UR캐릭 뽑기간 tip을 드리자면 10회뽑기보다는 1회뽑기가 효율적이며 15조각이 나올때 리셋버튼을 누르고 다시 15조각을 뽑는 순서로 진행 - 부장육성은 3각성만 하는것을 추천하며 그 이유는 3각성일때 모든스킬이 활성화 되기 때문임 - 부장훈련은 간식을 통해 훈련이 가능한데 주 스텟에 맞춰 훈련..
썸네일 방치소녀 성인모바일게임 부장 육성 및 보석 사용 공략 부장 육성시에 사용하는 간식들이 있습니다. 이는 등급별로 한계치 비스무리한게 존재하는데요. 이게 한계치 근처에 가까워지면 육성으로 인한 증가수치가 -가 많이 뜰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즉, 초반에는 c급을 쓰다가 빨간색이 두개-세개 자주 뜨는 시점부터 B로 바꾸고 하는 식으로 진행하는 것이 간식 절약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이 한계치라는게 레벨이 오를수록 능력 최대치가 증가하면서 덩달아 오르게 됩니다. 즉 초반에 a,b급 빡세게 먹이고 다 떨어져버리면 이후 레벨업에선 능력치를 못 올리는 c만 남게 되는 불상사가 발생하게 되죠. 그래서 보통 a급 수급이 힘든 소과금은(무과금은 a급을 vip문제로 못 쓰니 논외) a급을 모았다가 80렙 이후에 부장 하나를 선택해서 주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금화 모으기를 통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