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고블린슬레이어 애니메이션 리뷰와 게임 후기 추천

반응형

 

 

 

고블린 슬레이어는 고블린이라는 몬스터를 사냥하는 모험가의 이야기를 담은 라이트 노벨과 애니메이션 작품입니다.

 

작가는 카가우 카쿠이고, 일러스트는 노베미입니다. 관련 게임도 많이 발매하였습니다.

 

애니메이션은 2018년에 방영되었으며, 현재 넷플릭스에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고블린슬레이어 리뷰

 

 

고블린 슬레이어는 강렬한 액션과 어두운 분위기, 다양한 캐릭터들의 성장과 인간관계를 다루는 다크 판타지 장르의 작품으로서, 광범위한 팬들로부터 사랑을 받았지만 동시에 일부 비판을 받기도 합니다.

 

 

 

장점

 

강렬한 액션: 고블린 슬레이어의 전투 장면은 특히 독특하고 흥미로워서 액션 장르를 좋아하는 팬들에게 큰 매력을 끼치며, 스릴 넘치는 전투와 희생의 상황을 잘 표현합니다.

 

세계관과 분위기: 어두운 분위기와 판타지적인 세계관이 독특한 분위기를 조성하며, 판타지 장르를 선호하는 독자들에게 잘 맞을 수 있습니다.

 

캐릭터 성장: 주인공과 주변 인물들의 성장과 인간적인 면모를 묘사하여 캐릭터들이 더욱 실감나고 공감할 수 있는 면모를 보여줍니다.

 

다양한 캐릭터들: 고블린 슬레이어와 함께하는 다양한 인물들이 각자의 개성과 능력으로 이야기에 다채로움을 더해줍니다.

 

 

 

단점

 

폭력적인 내용: 고블린과 관련된 폭력적인 내용과 성폭력 묘사로 인해 일부 독자들로부터 논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일부 비판: 작품의 특정 부분에서는 서술이 미흡하거나 인물들의 선택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는 등 일부 비판도 있습니다.

 

 

요약하면 고블린 슬레이어는 강렬한 액션과 어두운 분위기, 성장하는 캐릭터들의 이야기로 인기를 얻고 있으나 그만큼 논란의 소지도 있습니다.

판타지와 액션을 좋아하는 독자들에게는 추천할 만한 작품이지만, 성인적인 내용이나 폭력성에 민감한 독자들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고블린슬레이어 등장인물

 

 

 

고블린 슬레이어는 카가우 카쿠가 쓴 라이트 노벨이며, 고블린이라는 몬스터를 사냥하는 모험가의 이야기입니다.

고블린 슬레이어의 등장인물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블린 슬레이어: 주인공으로, 고블린을 증오하고 항상 고블린만 사냥하는 은색 모험가. 얼굴은 투구로 가리고 있으며, 감정 표현이 거의 없다. 그러나 실제로는 친절하고 도움을 주는 성격이다.

 

여신관: 여주인공으로, 고블린 슬레이어와 함께 모험을 시작한 백색 모험가. 치유 마법을 사용할 수 있으며, 고블린 슬레이어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다.

 

 

드워프 도사: 고블린 슬레이어와 함께하는 파티원 중 한 명으로, 드워프 종족의 도사. 대지 마법을 사용할 수 있으며, 술과 음식을 좋아한다.

 

리자드맨 법승: 고블린 슬레이어와 함께하는 파티원 중 한 명으로, 리자드맨 종족의 법승. 물 마법을 사용할 수 있으며, 치즈를 좋아한다.

 

 

엘프 궁수: 고블린 슬레이어와 함께하는 파티원 중 한 명으로, 엘프 종족의 궁수. 바람 마법을 사용할 수 있으며, 자신의 종족에 대해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접수양: 모험가 길드에서 일하는 접수원으로, 양 귀를 닮은 비스트 종족. 고블린 슬레이어의 모험을 지원하며, 그에게 존경과 관심을 보인다.

 

 

 

주인공인 '고블린 슬레이어'는 무정한 전사로, 고블린들을 미워하고 복수심에 불타고 있습니다.

그의 목표는 고블린들을 모두 처치하여 인간들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점은 웹게임에도 잘 표현되어 있습니다.

 

이 세계에서 고블린들은 주로 약하고 쉽게 처리되는 존재로 여겨집니다.

하지만 고블린들은 때때로 무고한 인간들에게 위협이 될 수 있으며, 특히 여성들을 노예로 잡아 가하는 일도 있습니다.

이런 고블린들의 잔악함을 아는 슬레이어는 강력한 무기와 방어구를 갖추고, 고블린 사냥을 시작합니다.

 

게임에도 잘 표현되어 있어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주인공은 다른 모험가들과 협력하며, 여러 지역에서 고블린들과 맞서 싸웁니다. 작품은 고블린들과의 전투와 트릭, 전략적인 사냥 등의 모험적인 장면을 다루면서, 주인공과 주변 인물들의 성장과 인간관계도 묘사합니다.

 

 

 

흔한 동네 여사친 룩 호불호 시스루 ㅎㅂ

"여사친 룩"은 여자친구처럼 보이는 스타일을 말합니다. 이 스타일은 여성들이 남성들에게 호감을 끌기 위해 채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스타일은 일반적으로 편안한 옷을 입고 자연

mu-blog.tistory.com

 

 

AI가 그린 운동하는 여자 그림(후방주의)

AI가 운동하는 여자 그림을 그려서 먼저 데이터 학습셋이 필요합니다. 이 데이터셋은 다양한 위치와 동작을 하는 여성의 이미지를 구성합니다. 예를 들어, 요가를 하거나 러닝을 하는 여자의 이

mu-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