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장 육성시에 사용하는 간식들이 있습니다.


이는 등급별로 한계치 비스무리한게 존재하는데요.

이게 한계치 근처에 가까워지면 육성으로 인한 증가수치가 -가 많이 뜰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즉, 초반에는 c급을 쓰다가 빨간색이 두개-세개 자주 뜨는 시점부터 B로 바꾸고 하는 식으로 진행하는 것이 간식 절약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이 한계치라는게 레벨이 오를수록 능력 최대치가 증가하면서 덩달아 오르게 됩니다.

즉 초반에 a,b급 빡세게 먹이고 다 떨어져버리면 이후 레벨업에선 능력치를 못 올리는 c만 남게 되는 불상사가 발생하게 되죠.

그래서 보통 a급 수급이 힘든 소과금은(무과금은 a급을 vip문제로 못 쓰니 논외) a급을 모았다가 80렙 이후에 부장 하나를 선택해서 주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금화 모으기를 통해 얻은 ur 무장에 때려박는게 가장 좋겠죠.



보석의 경우에는 이전글에도 썼습니다만(닉변을 해서 무슨 글인지 모르실지도) 공격형 보석은 최대공, 물(마)관 + 주스텟, 명중, 치명 중 택2인데 대부분 최대공, 물(마)관, 주스텟을 고정하고 명중, 치명 중에 택하실겁니다.
우선 주장의 경우에는 ur이 없을 경우 주로 공격을 담당하거나 cc를 담당하게 되므로 치명보다는 명중이 좋은 편입니다.
Ur이 있는 경우에는 조금 극단적으로 가서 주인공이 ur에 비해 딜 능력이 안습하므로 주스텟 세개와 명중을 주는 기형적인 세팅을 하는 경우도 간혹 있습니다. (보통 방어 성능을 올리는 탱커형 캐릭이 이걸 사용합니다. 현재는 투기장 보상 ssr이 ur포함시켜도 유일한 탱커 부장이죠.)
부장의 경우에는 1, 3각성 패시브에 명중 보정이 있는 신속형들에게 치명을 주는 편이고, 명중 보정이 없는 신속형이라면 보통 명중을 주는 편이죠.

방어형 보석의 경우에는 체력을 필수로 끼우고 hp, 물방, 마방, 회피 중 3개를 택하는 편입니다.
보통 신속형 딜러는 hp를 빼는 편이고, 용사형, 모략형은 회피를 빼는 편입니다.
대신 유저들이 보유하는 ur캐릭터 수가 늘어날 수록 회피보석의 성능이 수직낙하하는 경향이 강해 후반가서는 신속형도 회피대신 hp를 쓰기도 합니다.
공격형 보석 편에서 말씀드린 탱커 ssr의 경우에는 간혹 체력, 물방, 마방, 강인함 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저는 일단 현재 게임을 하고있지 않고(현금이 없어서) 일섭 경험을 토대로 쓰는 글이니 한섭 상황에 맞춰서 공략을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탱커 ssr은 무, 소, 핵 과금 전부 반드시 얻어야하는 ssr이니 투기장 주차 잘하셔서 빠르게 얻으실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Ur 딜러의 폭딜에는 ssr능력치라 ur 딜탱형 캐릭에 비해 잘 버티지는 못합니다만 보통 비슷한 수준의 유저 사이에서는 어그로 끄는 스킬의 효율 때문에 딜러가 급사하는 상황을 막아줘서 유용합니다. 용사 주장이 비슷한 스킬을 가지고 있으나 용사 주장은 예상보다 맡은 역할이 많아서...)



헝앱 http://www.hungryapp.co.kr/bbs/bbs_view.php?pid=1314&page=1&bcode=girlclicker&bcode2=girlclicker&short_llink=girlclicker&scode=5&catecode=002&pid=1314&bcode=girlclicker&catecode=002&page=1&scode=5